BitLeek Notices

입금지연 관련 진행 안내 및 사과문


  • administrators

    코인네스트 입니다.
    최근 서비스에 불편함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해결을 위한 몇가지 안내말씀 드립니다.

    *거래 및 암호화폐 입출금, 한화 출금은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폭주로 인해 실시간 상담이 불가능 합니다. 하단의 신청서를 통해 접수 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 확인건은 확인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신규 입금 중단

    코인네스트는 금일 이후로
    모든 신규입금건을 중단하고 입금지연을 우선 해결을 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입금 중단 공고 시간 (12월21일15:45 ) 이후 입금자의 경우
    다음주중 환불 처리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하단 신청접수 건에 한하여 환불시 우선 일괄처리 됩니다)

    (신청서
    https://goo.gl/forms/0XDqLjLSjh3DCHhD3
    )

    입금 재개 시점은 진행중인 가상계좌 연동 혹은 입금 시스템 개선 시점 이후 까지 입니다.

    2.입출금 지연 신청

    입출금 지연건의 경우 하단링크를 통해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입 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모든 문의는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서만 접수되며 방문 상담은 12월 22일(금요일) 부로 종료 예정입니다. 입출금 지연관련 이메일과 해피톡 접수는 당분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신청서
    https://goo.gl/forms/iudh19sWC4bc32F83
    )

    3.암호화폐 네트워크 송금 지연 문제

    비트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잉크 등 네트워크지연 이슈가 있었고
    비트코인의 경우 블록체인 미승인 건수가 25만건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외 거래소에서는 외부 송금을 일시적으로 중단하였습니다.
    코인네스트는 하단 링트를 통해 접수된 건 우선순위로 기술팀에서 일괄 처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확히 기입 해 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서
    https://goo.gl/forms/dHR8D4pDP5qSPNzu1
    )

    4.신규 회원 가입 중단

    서비스 개선사항이 반영될때 까지
    당분간 신규회원 가입을 중단 하겠습니다.

    5.해피톡 정상화

    문의폭주로 인해 상담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리며
    다음주 중 상담을 재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6.기타 안내

    비밀번호 재설정
    결제비밀번호 재설정
    OTP 재설정

    ( 안내 링크
    https://coinnesthelp.zendesk.com/hc/ko
    )

    7.기타 상담 신청

    OTP 재 발급, 등급상향 신청 , 로그인, 비밀번호 , 거래 , 기타 문의

    (신청서
    https://goo.gl/forms/d4ckBEaaSsC42yzm1
    )

    코인네스트는 해당 정비기간 동안 거래 시스템 개선 및 완벽한 보안, 편리한 서비스, 우수한 코인 심사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함을 드려 거듭 죄송하며 코인네스트가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coinnest.co.kr/gonggao/156.html


Log in to reply
 

Looks like your connection to space.bitleek.com was lost, please wait while we try to re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