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Leek Notices

[거래] 신규 가입자 가상계좌 발급 중단 안내


  • administrators

    안녕하세요 업비트입니다.

    업비트의 원화 입금 가상계좌 발급 관련 안내 드립니다.

    업비트는 신규 가입 시 가상계좌를 자동으로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는 서비스의 안정적인 이용이 가능 하시도록 업비트의 자율적 판단에 의해
    최근 가입자 분들의 계좌 이용이 한시적으로 중단된 상태입니다.

    금번 정부의 본인 인증 계좌 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2018년 1월 1일부터 업비트 신규 가입자 가상계좌 발급이 전면 중단됩니다.

    2017년 12월 31일 자정까지 가입한 신규회원까지는 가상계좌가 발급이 되나
    앞서 말씀드린 업비트의 자율적 조치에 의해 계좌 이용은 잠시 보류가 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1월 1일 이후 가입 고객은 가상계좌 발급이 중단되며, 입금 가능 시기는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기존 회원은 지금과 변동 없이 모든 거래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계좌 이용이 잠시 중단된 최근 가입자분들은 이전에 공지드린대로
    순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오픈해드릴 예정입니다.

    [가상계좌 발급 중단]
    2018년 1월 1일 이후 가입 회원은 가상계좌 발급 중단
    : 입금 가능 시기는 추후 공지

    [계좌 이용 한시적 중단]
    2017년 12월 18일 ~ 12월 31일 자정 이전 가입 회원
    (12월 18일 16시 50분 공지 시점 이전에 본인인증을 완료 하지 않은 회원 포함)
    : 가상계좌는 발급되나, 보안등급 상향 및 계좌 이용은 일시 보류

    https://api-manager.upbit.com/api/v1/notices/199


Log in to reply
 

Looks like your connection to space.bitleek.com was lost, please wait while we try to re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