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Leek Notices

최근 언론 보도와 관련 빗썸의 자산관리현황에 대한 안내


  • administrators

    안녕하세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입니다.
     
    지난 23일, 일부 거래소가 이용자들의 투자금을 불법 유용하거나, 허술하게 운영했다는 금융당국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언론에서 해당 내용과 상관 없는 ‘빗썸’의 ‘사진‘을 주석 없이 싣거나,
    “B거래소”로 지칭하면서 해당거래소가 빗썸이 아니냐는 오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논란이 된 ‘해당 거래소’는 빗썸이 아님을 분명히 밝히고, 
    회원님들께서 안심하실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회원님들의 자산 관리 현황을 안내 드립니다.
     
    – 빗썸은 회원님들의 자산 보호를 변치 않는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 빗썸은 회원님들이 맡기신 투자 자산(원화, 암호화폐) 전액(100%)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 빗썸은 회원님들의 투자 자산과 회사의 운영 자산을 엄격하게 분리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빗썸은 자산에 대한 관리현황을 매년 독립된 외부회계법인에 의한 감사를 통해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 빗썸은 암호화폐거래소 최고 자본금(200억원 이상)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빗썸은 앞으로도 정부 정책을 준수하며, 회원님들께서 안심하고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bithumb.cafe/archives/18841


Log in to reply
 

Looks like your connection to space.bitleek.com was lost, please wait while we try to reconnect.